기존부터 와이즐리를 꾸준히 이용하고 있었고 이번에 갈바닉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하여 상품 사용후기 - 와이즐리

와이즐리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기존부터 와이즐리를 꾸준히 이용하고 있었고 이번에 갈바닉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하여

작성자 21****(ip:)

작성일 2023-02-23 14:06:42

조회 3703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기존부터 와이즐리를 꾸준히 이용하고 있었고 이번에 갈바닉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하여 테스터로 제품을 사용해 봤어요.

1. 가격
요새 남자들도 관리를 많이 하기 때문에 평소 피부과 가서 피코토닝, 제네시스토닝, 더블로 같은 여러 관리나 시술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1회 비용도 비용이지만 주기적으로 방문해서 시술받아야 하기 때문에 차비, 시간 소요 등 상당히 귀찮고 번거롭더라구요.. 해당 제품은 피부과 1~2회? 방문 비용으로 정기적인 관리를 할 수있게 해준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 인 것 같아요. 제품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2. 효과
사실 주기적으로 피부과 방문해서 관리를 받고있기 때문에 큰 기대를 안했어요. 더 갸름? 해질게 없다고 생각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용해 본게 컸는데 더 갸름해 질게 있더라구요!! 피부를 탄력있게 위로 올려준다는 느낌이 들었고 실제로도 귀 아래선부터 턱선까지 라인이 또렷해져서 좋았어요. 이건 아마 꾸준히 관리하시는 분들은 이해하실 거에요.

3. 통증
제가 슈링크, 더블로, 피코토닝, 울쎄라 등 이것저것 시술 많이 받아봤는데 뜨거운 열감이 느껴지거나, 심각하게 아프거나, 느낌이 불편하거나 했는데 이건 하나도 그런게 없었어요. 통증에 면역이 생겨서 3단계로 가장 강하게 이용했는데도 살짝 찌리릿 하는 정도였고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전 이 느낌이 좋더라구요. 피부가 탄력이 생기고 올려질거라는 믿음으로? 강하게 이용했습니다 ㅎㅎ. 매일 이용해도 아프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당분간은 이 제품 이용하면서 피부과는 잠시 안녕할 생각이에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이것저것 관리에 관심이 많은데 현재 까지는 대만족입니다.




* 제품 개발 테스터 참여 후 무상으로 제품을 체험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review_174430_image1.jpg , review_174430_image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